들어 오세요
메뉴

영구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무기한 계약은 전통적인 금융 시장의 선물 계약에서 파생된 암호화 자산 파생 상품입니다. 선물 계약은 미래의 특정 시점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상품, 통화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사고 파는 계약입니다.

 

계약 거래와 현물 거래의 차이점

일반현물거래는 매수, 매도 과정에서 즉시 인도되는 거래를 의미합니다. BTC-USDT 거래 쌍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거래 중에 거래자는 동일한 가치의 BTC를 얻기 위해 100USDT를 판매합니다. 거래가 완료된 후 거래자는 더 이상 매도된 USDT를 보유하지 않고 BTC로 100USDT를 보유하게 됩니다. 거래자는 BTC에 대한 직접적인 소유권을 가지며 커뮤니티 투표에 참여할 권리가 있습니다.

현물 거래는 일반적으로 매수(강세)이며, 매도해야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레버리지 거래를 사용해야 합니다.

계약 거래에서 사고 파는 것은 특정 암호화폐 자산의 가치를 나타내는 계약입니다. 롱이든 숏이든 거래자는 기본 암호화폐 자산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계약을 보유한 거래자는 투표권이나 스테이킹에 참여할 권리가 없습니다.

계약 거래의 핵심은 마진 선물 계약 거래에 있으며, 거래자는 더 높은 가치의 계약을 보유하기 위해 일정 비율의 마진만 지불하면 수익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이익이 클수록 직면할 수 있는 손실도 커집니다. 예를 들어, BTC-USDT 계약 거래에 10배의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거래자는 100 USDT 상당의 BTC 포지션 노출을 보유하는 데 10 USDT의 증거금만 있으면 BTC 가격이 5% 상승할 때 포지션 노출을 10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실현 이익은 (100USDT*5%-100USDT)*10x=5USDT입니다. 거래자는 10USDT의 마진을 사용하여 5USDT의 이익을 얻었으며 수익률은 50%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BTC 가격이 5% 하락하면 손실은 100*-5%*10x=-5USDT가 됩니다. 즉, 10USDT의 마진으로 인한 수익률은 -50%입니다.

 

무기한 계약 거래와 전통적인 선물 거래의 차이점

전통적인 선물 계약 거래는 미래의 특정 시점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상품, 통화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사고 파는 계약입니다. 일반적으로 농산물, 귀금속 등 특정 소재를 소재로 사용하며, 합의된 가격에 따라 특정 시기에 납품됩니다.

무기한 계약 거래는 특정 암호화폐를 대상으로 하지 않지만 특정 인도 날짜가 없는 금융 자산 거래 계약입니다. 사용자는 항상 포지션을 보유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에는 어떤 유형의 무기한 계약이 있나요?

결제통화의 종류에 따라 보통 USDT기준(U기준)통화기준의 2가지로 구분됩니다.

코인 기반 계약은 BTC/USD 거래 쌍 계약과 같이 비트코인을 결제 대상으로 사용하는 계약입니다. 모기지 및 손익 정산 과정에서 계약 계정의 BTC 자산을 사용하여 완료합니다. 비트코인 자체가 급격하게 오르락내리락하기 때문에 계약 자체의 가격 외에 비트코인의 가격도 변동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통화 기준을 사용하면 손익을 확대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U-standard는 BTC/USDT 트레이딩 페어 계약과 같이 안정적인 통화 USDT를 결제 대상으로 사용하는 계약입니다. 롱이든 숏이든 USDT를 계약으로 이체하고 USDT를 사용하여 최종 수익을 정산해야 합니다. 그리고 손실. USDT 자체의 가격이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계약 거래에서 특정 통화의 가격 변동으로 인한 추가 상승 및 하락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계약 거래
다음
무기한 계약과 배송 계약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최근 수정됨: 2024-09-29제공: